2023년 6월 25일 주일 예배 기도문 <서상진 집사>

Author
김태형
Date
2023-07-15 02:18
Views
282
생명의 주인이신 하나님
씩씩하게 자라나는 푸른 잎들로 어느새 녹음이 짙어가고, 꽃들과 새들이 저마다 하나님을 찬양하고 있습니다. 창조세계가 하나님을 찬양하고 있는 것처럼 우리도 한숲 공동체 안에서 고유한 모양과 기질, 향기로 하나님을 찬양하고 예배하도록 은혜 주시니 감사합니다.

하나님께서 창조하신 이 세계가 어떻게 창조되었는지 정확히는 알지 못하지만, 삶 속에서 기도하고 예배할 때 우리를 입히시고 먹이시고 돌보시는 창조주 하나님의 마음을 더 깊이 알려주시니 감사합니다. 태초에 천지를 창조하시고, 보시기에 좋았다고 말씀하신 하나님께서 지금도 섭리와 은혜 가운데 우리와 자녀들의 삶을 인도해 주시니 감사드립니다.

하나님께서 선물로 주신 우리의 자녀들, 다음 세대를 위해 기도합니다. 키와 몸이 건강하게 성장하도록 도와주시고, 특별히 전도서 12장의 말씀처럼 젊을 때에, 어릴때부터 창조주를 아는 은혜가 있길 기도합니다. 가정에서 부모인 우리들이 먼저 궁극적인 창조의 리듬을 알아차리고 하나님과 춤추는 것이 무엇인지 삶으로 보여줄 수 있도록 도와주시길 기도합니다. 여름사역을 위해서 기도합니다. 유치부 초등부 여름성경학교, 중고등부 수련회, 남아공 단기선교 가운데 하나님께서 한 영혼, 한 영혼 만나주시고 하나님의 사랑받는 자녀의 정체성이 깊어질 수 있도록 은혜를 주시길 기도합니다.

2023년도 상반기가 지나가고 있습니다. 송구영신 예배때 우리에게 주셨던 신명기 29장 말씀을 기억하고 깨닫는 마음과 보는 눈과 듣는 귀가 있었는지 돌아보게 하옵소서. 특별히 감사를 통해서 우리에게 일어난 일들이 우연히 생긴 사건이 아니라 눈동자처럼 우리를 보호하고 사랑으로 감싸 주시는 하나님의 은혜를 만날 수 있도록 인도해 주옵소서. 감사의 깊이가 깊어져서 우리의 삶속에서 행하셨던 하나님을 신뢰하고 순종하는 제자의 삶으로 인도해 주옵소서.

말씀듣는 시간입니다. 성령님께서 김동인목사님을 붙들어 주시고, 말씀을 통해 심령이 새로워지고 예수님의 생명이 풍성해 지는 시간이 될 수 있도록 인도해 주옵소서.
Total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