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2월 26일 주일 예배 기도문 <임덕식 집사>

Author
김태형
Date
2023-03-19 07:54
Views
468
너희 모든 나라들아, 여호와를 찬양하며 너희 모든 백성들아, 저를 칭송할지어다.
우리에게 향하신 여호와의 인자하심이 크고 진실하심이 영원함이로다. 할렐루야.

오늘도 예배할 수 있는 의지와 공간과 시간을 허락하신 하나님께 찬양과 감사를 드립니다.

추웠던 겨울을 지나 따뜻한 봄이 오고 있습니다.
우리에게 사계절을 허락하신 하나님 감사합니다.

한숲 교회에서 믿음의 동지들을 만날 수 있음에 감사를 드립니다.
함께 찬양하고, 웃고, 울며, 위로하며, 말하고, 들을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무너진 마음을 일으키고 회복시키시는 주님을 찬양합니다.

죄악된 세상에서 심판받아 죽을 수 밖에 없던 우리를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 대속으로 구원하신 하나님께 찬양과 경배를 드립니다.

사람을 창조하신 것도 또 우리를 구원하신 목적도 하나님을 찬송하는 것입니다. 세상의 창조자이시며 우리의 구원자이신 하나님을 기뻐하고 즐거워하며 지극히 높으신 하나님의 이름을 찬송합니다.

"너희는 가서 모든 족속으로 제자를 삼아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으로 세례를 주라“고 명령하신 주님!
우리가 생명을 바쳐 이 명령을 행할 수 있는 힘과 용기와 주님이 보내신 성령을 우리에게 임하게 하실 하나님을 찬양하고 경배합니다.

2023년 한숲의 성도들은 매일의 삶 속에서 감사를 보고, 하나님의 세미한 음성을 듣고 깨닫기 위해 매일매일 QT를 하고 나누고 기도하고 있습니다.
평범한 일상의 시간에서 하나님의 임재를 보고 느끼며 살아가는 은혜를 허락하신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유치부,초등부, 중고등부,청년부에서 말씀으로 세워져가는 이 땅의 다음세대가한숲의 성도가 하나님이 찾으시는 그 한 사람이 되는 축복을 허락하실 하나님께 감사와 찬양을 드립니다

예배 가운데 말씀으로 임재하실 하나님을 찬양하고 송축합니다.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Total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