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8월 21일 주일 예배 기도문 <박철순 집사>

Author
김태형
Date
2022-12-06 11:22
Views
615
역사의 주인이신 하나님
하나님을 예배하며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이 시간 공동체가 모여 함께 예배드리게 하여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우리의 묵상, 은밀한 기도내용을 다 알고 계시며 기억해주시고 지금까지 인도해 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역사의 주관자이신 주님. 우리가 다니엘서를 통해서 역사의 주인이 누구인지, 이 세상의 역사를 어떻게 통치하시는지 보여주시고 순결한 지혜를 가진 다니엘을 통해 지혜의 공급자이신 하나님을 알게하여 주시니 감사합니다.

하나님께 구합니다.
겸손히 엎드리어 기도함으로 하나님의 성품을 닮는 그리스도인의 모습으로 하나님을 닮고 싶습니다. 말씀으로 인하여 온유한 마음을 가지고 하나님의 인격, 성품, 영성을 닮는 자 되기를 소망합니다.

주님, 지속되는 코로나와 갑작스런 수해로 피해를 입은 사람들을 위로하시고 우리가 어려움에 처한 분들과 절망에 허덕이고 있는 분들을 돌아보게 하옵소서. 눈물겹게 수고하고 노력한 신앙의 선배들을 기억하게 하시고 한국교회가 탐욕으로 물들지 않고 하나님의 공의와 정의가 드러나도록 세워주시옵소서 .

세상의 빠른길로 가야 성공한다는 유혹의 속삭임 속에서 살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보호와 은혜속에서 하나님의 자녀로, 세상이 아닌 하나님으로부터 오는 진정한 지혜를 선택하는 지혜자로 세워 주시옵소서

우리가 현재의 신앙에 만족하지 않고 지금의 현실 속에서 하나님의 뜻에 순종하며 살게 하여 주시고, 성령님이 내속에 계셔서 계속해서 나를 변화시켜 주시는 삶을 경험
할 수 있도록 하여 주시옵소서.

이시간 하나님 말씀해주시옵소서. 제가 듣겠습니다. 성경이 이해가 되지 않아도 순종하며 살 수 있도록 마음을 붙잡아 주시옵소서.

우리가 하나님나라를 꿈꾸며, 하나님 나라를 건설하며 살아가는 일꾼으로 세워주시고 이 예배가 감격이 있는 예배로 마치는 시간까지 함께하여 주시옵소서.

이 모든 말씀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Total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