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7월 28일 주일 온가족 예배 기도문 <홍승찬-청년부>

Author
Min Ho Song
Date
2019-08-09 11:35
Views
1934
청년부 주관예배 기도문(홍승찬)
감사합니다. 저희 한숲교회, 기도하는 공동체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지금과 같이 서로를 위해 또한 모두를 위해 기도하는 공동체가 되게 하여주시고 그것을 넘어 그냥 하나님을 찾는 저희가 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그리고 이렇게 기도하는 것이 바로 힘인 것을 깨닫게 하여주세요.
하나님 저희는 부족하고 연약합니다. 그것을 알고 하나님께 구하며, 구하면 주시는 것을 믿을 수 있게 도와주세요.
또한 중고등부가 수련회 중에 있습니다. 그곳에서 누구도 다치지 않게 하시고 안전하게 잘 돌아오게 해주세요. 또한 그곳에서 하나님을 만나지 못한 아이들은 만나게 하시고 만난 아이들은 하나님을 더 아는 시간이 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하나님의 은혜로 꽉 찬 수련회가 되게 하시고 하나님이 일하심을 항상 느끼며 은혜와 즐거움을 느끼고 오게 도와주세요. 그리고 가지 못한 아이들을 위해 기도합니다. 가지 못한 아이들도 갔다 온 아이들을 통해 은혜를 그대로 전달 받을 수 있도록 도우시고 하나님에 대해 호기심을 느끼고 찾을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또한 이 수련회를 통해 중고등부가 하나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그리고 갔다와서도 하나님을 찾으며 받은 마음을 잊지않고 나아가 전하는 그런 아이들이 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아픈 자들을 치유하여 주시고 어루만져주세요
저희를 사랑하시는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렸습니다 아멘
Total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