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년 1월 1일 송구영신예배 대표기도_2015년 한숲의 사역기도 ( 성병혁 집사님)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5-01-02 16:29
조회
2471
하나님 아버지 2015년 새해에 한숲교회를 통해 이루실 일들을 기대하며 기도합니다.

먼저 이곳 한숲의 예배가 하나님께 온전히 드려지는 예배이길 소망합니다. 그리고 하나님을 만나는 예배, 경험하는 예배가 되기를 기대합니다.
이를 통해 하나님을 예배하는 갈망이 우리안에 더 깊어지게 해주시고, 하나님을 만나는 경험이 우리의 삶을 구석구석 변화시키는,
그리고 하나님을 증거하는 삶의 예배로 로 이어지게 해주십시오. 
특별히 이번 1월간 드려질 10번의 예배를 통해 우리안에 행하시는 하나님의 새 일을 듣고 보고 살아내는 첫 걸음을 걷게 해주십시오.

예배와 교제를 위해 준비하며 섬기는 지체들이 있습니다 
공동체 안의 형제자매를 돌아보며 돌보는 지체들이 있습니다
가까운 이웃과 아이들을 다양한 은사와 방법으로 사랑하며 섬기는 지체들이 있습니다.
땅끝을 섬기는 선교사님과 그 곳의 영혼을 품고 섬기는 지체들이 있습니다
다음 세대를 가르쳐 사랑으로 준비시키는 일을 하는 지체들이 있습니다
우리를 부르시는 주님, 일으키시는 주님, 우리를 사용해 주십시오.

특별히 2015년 많은향 기도학교를 통해 먼저는 한숲교회, 이웃과 지역교회들, 그리고 한국의 교회들을 향한 주님의 부르심을 들려주십시오.
이 땅을 바라보시는 하나님 아버지의 마음을 알게 하셔서 이 땅에 하나님 나라를 이루어지게 할 기도의 사람들을 일으켜주십시오.

오후 다섯시까지 할 일을 찾지 못했던 일꾼들과 같은 저희를 불러주신 주님, 우리를 추수할 일꾼으로 부르시고 여겨주시고 세워주시는 주님,
주님의 약속을 따라 추수할 일꾼을 불러주시고 기도와 말씀, 예배의 사람들을 일으켜주십시오
facebook twitter google
전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