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년 10월 02일 주일대표기도문 전종익집사님

Author
관리자
Date
2016-10-01 10:35
Views
4360
주님을 앙망하고 의지하는 자에게 새 힘을 주시는 능력의 하나님.
지난 한 주간도 저희들을 주님의 은혜로 지켜 보호하여 주시고,
오늘 이렇게 함께 모여 주님께 찬양 드리오며 예배할 수 있도록 이끌어 주시니 참으로 감사드립니다.
이 시간 저희와 함께 계시며 우리 안에 예배로 인한 감동이 주님 오시는 날까지 지속되게 하여주시고 예배를 통해 영혼의 자라남이 있게 하여 주옵소서.

주 하나님 아버지, 지난 한 주간 저희의 허물을 사하여 주시기 원합니다.
지난 날 저희의 불의함을 용서하여 주신 것처럼 죄 많고 속된 세상에서 더러워진 저희 마음과 영혼을 이 시간 정결케 하여 주시옵소서. 기도 안에서 회개하는 저희 모두에게 사랑으로 쓰다듬어 주옵시고, 주님의 품 안에 품어 주시기를 원하옵나이다. 이 시간 모두의 회개를 받아 주옵시고,
불안해하고 초조했던 저희 마음이 주님 안에서 평안을 얻게 하옵시며, 참 안식을 얻을 수 있는 시간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한낱 미물에 불과한 저희들을 가장 큰 영광의 자녀로 삼으시고 택한 백성으로서의 권리를 허락해 주시니 감사드립니다.
각기 모습이 다르고 성품도 다르지만, 한 가지 일치하는 것은 하나님을 알고 경외하는 믿음을 가졌다는 것입니다.
아버지께서 이것을 소중히 여기사 저희를 부르셨사오니 저희들도 이 믿음으로 하나님과 관계를 맺어 자녀로서의 삶을 살게 하여 주시옵소서.

하나님 아버지!
주님의 크신 뜻이 계셔서 몸 된 교회를 흥덕에 세워주시고 개척 후 오늘날까지 지켜주시고 인도해 주시니 감사드립니다.
이 교회로 하여금 인근 지역사회를 구원하는 방주가 되게 하시며 크신 능력과 복을 허락하셔서
죽어가는 많은 심령들에게 복음의 기쁜 소식을 전할 수 있게 도와주옵소서!
저희는 기도하고 실천하며 힘써 더할 뿐이오니 오직 주님께서 열매 맺게 하여주옵소서.
역사의 주인이신 하나님! 저희로 하여금 시간과 돈을 핑계 삼아 낡은 가치에만 집착하지 않게 하시고
거꾸로 가는 이 시대의 불의함도 외면하지 않도록 일깨워 주시옵소서.
저희 평생의 기도처럼, 하나님의 정의가 강같이 흐르게 하시고 저 들에 푸르른 상록수처럼 하나님의 평화가 늘 푸르게 하시고,
하나님을 따르는 건강한 이들이 청년 예수의 깃발을 들고 함성으로 내 달리 때 성도들 모두 두 손 내밀어
그들과 함께 의기를 모을 수 있도록 힘주시옵소서.

전심으로 믿고 찾는 자에게 만나 주시겠다고 약속하신 주님. 주님의 말씀을 믿고 구하옵나니,
이 시간 단에 세우신 목사님 말씀을 전하실 때에 더욱 강건케 하옵시고, 목사님을 통하여 하나님의 말씀만을 들려주시옵소서!
하나님의 진리의 말씀을 통하여서 저희들의 부족한 것과 부끄러운 것들을 깨닫게 하여 주시옵시고
회개함으로 되돌아설 수 있는 저희들 모두가 되도록 은혜를 허락하여 주시옵소서!

오늘 예배 안에서 주님의 자녀들이 주께서 예비하신 저 천국의 축복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서로 도우며 살게 하시옵소서.
하나님의 음성을 듣고 아멘으로 반응하며, 삶 가운데서 순종의 열매로 나타나게 하옵소서.
이 모든 말씀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 드리옵나이다. 아멘
Total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