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년 8월 9일 주일대표기도문 정은영집사님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5-08-15 15:11
조회
3921
언약의 하나님, 신실하게 약속을 지키시는 하나님! 하나님의 이름을 높여 드립니다.
사랑으로 우리를 감싸 안으시고 우리의 눈과 얼굴을 들어 하나님의 나라를 보여주시며
우리 속에 하나님 나라를 확장 시켜가시는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작은 일에 충성하고 그 자리를 지키라 하셨습니다. 한숲이 지키고 작은 일에 충성하였더니
하나님께서는 우리가 알지 못했던 크고 비밀한 일들을 보여주시고 계십니다. 한조각 한조각의 퍼즐들을 맞추시며
저희에게 하나님의 사랑을 확증시키고 계십니다. 감사합니다,하나님!
하나님, 한숲의 모든 영혼들이 그 일들을 같이 보고 같이 기뻐하고 같이 찬양하게 하여 주옵소서.
같이 그 자리를 지키며 수고하고 애쓰며 하나님께서 준비하신 일들을 목도하게 하여 주옵소서.
작은 어린아이부터 어른에 이르기까지 하나님의 그 일하심의 자락들 속에 같이 서 있게 하여 주옵소서.
하나님의 마음이 모두에게 닿기를 간절히 간구하며 또한 그렇게 역사하실 하나님을 기대합니다.

사랑하는 하나님! 하나님께서 말씀으로 한숲에 얘기하시는 것을 듣습니다.
한숲에 세워지고 있는 기도의 마음과 응답하심의 나눔들을 봅니다. 하나님께서 저희의 기도를 들으심을 확신합니다.
한사람,한사람이 모두 모세와 같은 중보자가 될 수 있도록 하여 주옵소서. 알게 되어지는 기도의 제목들로 하나님의 뜻을 온 공동체가 같이 구하며
한 영혼을 향한 하나님의 마음을 알아 하나님의 온전한 사랑을 이루어가는 저희가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사단이 틈 탈 수 없는 든든한 기도의 담들이 쌓여지게 하여 주시옵소서.

이시간 중보의 기도제목을 가지고 나아갑니다.
이번주에 있어질 한숲 품앗이와 여름성경학교를 위해 기도드립니다.
품앗이를 한숲에 이어지게 하시고 계속적인 섬김의 손길들 가운데 하나님께서 일하셨습니다.
믿지 않는 많은 아이들이 교회로 옵니다. 하나님, 하나님께서 보내주시는 아이들입니다. 사랑하는 마음으로 섬기며 귀하게 여기며
하나님의 마음을 전하는 시간이 될 것입니다. 하나님께서 그 아이들과 눈 맞추는 모든 이에게 하나님의 마음을 부어주셔서
그 아이들이 하나님과 교회에 대한 선한 마음을 가지고 갈 수 있도록 하여 주시옵소서. 그 아이들이 복음의 전도자가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초등부 아이들을 축복하며 기도합니다. 귀한 영혼입니다. 하나님께서 한숲에 맡기신 영혼들입니다. 그 아이들이 이 나라와 세계를 변화시킬 것입니다.
아이들이 자라면서 만나게 될 많은 일들과 세상의 가치관들의 홍수 속에서 온전히 하나님만이 주인되시고 말씀만이 기준이 되어 흔들리지 않도록 하여 주옵소서.
어른인 저희가 주의 말씀으로 양육할 수 있도록 저희들을 더욱 지켜 주시기를 간절히 기도합니다.
품앗이와 성경학교를 섬기는 김태형 목사님과 여러 선생님들에게 기도함과 지혜와 사랑을 더하여 주시옵소서.
많은 일정들 가운데 하나님께서 간섭하시고 보여주셔서 풍성한 시간들이 되어지도록 도와 주시옵소서.
사고 없이 모두 건강하게 잘 진행될 수 있도록 지켜주시옵소서.

이시간 세계 각지에 계시는 선교사님과 사모님, 아이들을 위해 기도합니다.
강건함을 더하여 주시고 육체적 건강을 지켜 주시고 안전을 지켜주시옵소서.
사역의 자리에 하나님 동행하여 주시고 사모님들에게 외롭지 않게 하여 주시고 아이들의 학업과 장래의 걸음에 하나님께서 함께 하여 주시옵소서.
동역자된 저희가 기도와 물질로 섬기며 같이 세계의 복음화에 쓰임 받을 수 있도록 하여 주시옵소서. 기도의 끈을 놓지 않도록 하여 주시옵소서.
세계 곳곳에 하나님을 찬양하는 예배의 자리마다 하나님 임하셔서 성령으로 감화시켜 주시고 기쁨의 예배를 받아주시옵소서.

예배를 드립니다.
찬양과 기도와 말씀 가운데 하나님만을 높여드리고 감사와 기쁨이 넘치는 예배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하나님의 뜻을 말씀따라 목사님을 통하여 저희에게 보내 주십니다. 하나님의 말씀입니다.
아멘으로 받으며 그 받은 말씀따라 삶에서 산 제사로 드려지는 참 예배자로 살 수 있도록 저희를 다스려 주시옵소서.
항상 저희와 함께 하시는 하나님, 감사합니다.

이 모든 말씀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facebook twitter google
전체 0